운동 & 요가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일기 , 아이허브에서 잔트렉스 블랙 구입해보다..

방구석마나님 2019. 2. 18. 22:54

오늘 드디어 1000km 러닝 돌파했다. 와우 대단한 쾌거이다. 내가 1000키로미터나 뛰었다니 놀랍고도 신기하다.

출산후 다이어트 정말 쉽지가 않다, 왜 아이낳은 엄마들이 쉽게 다이어트 성공하지 못하는지 내가 겪어보니 정말 알 것같다.

육퇴후, 육아스트레스를 뭐라도 하면서 풀어야할것같아서 아이허브 사이트 구경하다가

다이어트 카테고리에서 잔트렉스 블랙을 발견했다. . ㅎㅎㅎㅎ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것들,,,

ZANTREX BLACK, / 잔트렉스 블랙, 그리고 그 옆에꺼는 그냥 가격이 싸서 한번 사본것들...

 

 

 

 

 

 

 

 

잔트렉스 가격 및 더 자세히 보기 클릭~

 

 

 

 

 

 

잔트렉스 후기가 무서워성,,

원래 블루 구매하려고 했으나 , 블루가 품절이라서 한번 블랙으로 사봤다

빠른 시간내에 다이어트 하길 원하는 사람에게 적절한 상품...

그래서 어제부터 먹고 있다

어제는 무서워서 아침 1알, 저녁 1알 먹었다

별로 큰 반응이 없는것같아서

오늘 아침 2알, 점심 2알을 먹었는뎁... ㅋㅋㅋㅋㅋ

 

머리가 아주 하루종일 띵했다

약때문인지 정확한 원인은 알수 없으나

정말 뒷골이 확 땡기는 느낌..

 

혹시 모르니 내일은 하루 1알 만 먹어봐야겠다

 

 

잔트렉스 후기는 한달여 먹어보고 판단하겠어요. 후~

 

 

잔트렉스 더 자세히 보기 클릭~

 

https://iherb.co/CUeT2xHo

 

 

 

 

 

 

 

 

 

오늘도 열심히 트레드밀을 달렸다,

5키로,

예전엔 30분내에도 들어오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30 분안에는 식은죽 먹기로 들어온다 히히

 

올 봄에는 미세먼지 없는 맑은날,

육아에서 해방되어 마라톤에 꼭 도전하고야 말것이다...

 

 

 

 

 

 

 

 

열심히 달리고 달려, 나이키러닝 블루레벨에 달성했다

기분이가 좋다 좋아!!

 

퍼플레벨인가 그다음단계는 2500KM 이다...

더 열심히 다이어트를 ....

 

 

<잔트렉스효과 >

 

제품설명

  • 가장 강력한 포뮬러 제품으로 활력을 높이세요!
  • 래피드 릴리스 포뮬러(Rapid Release Formula)
  • 고속 체중 감량
  • 강력한 에너지...빠름
  • 건강 보조 식품
  • 주요 성분(화합물)이 임상적으로 검증됨
  • 의사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따르지 않고도 연구 대상자의 체중이 감소함‡

임상적으로 검증된 성분과 십여 년 간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잔트렉스(Zantrex)는 여전히 강한 활력을 제공하며 빠른 체중감량 효과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