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스터디

설문조사 앱테크 순위 리쿠텐인사이트 추천 수익 괜찮아요!

방구석마나님 2024. 2. 14. 11:39

설문조사앱테크
리쿠텐인사이트 바로가기

 

 

작년 11월 30일부터 시작된 저의 재테크,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을 좀 해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앱테크, 짠테크 

설문조사를 많이들 하셔서 작년엔

구경만 하느라 많이 놀랐습니다~

이것저것 너무 많은거에요. 

그중에 제가 하기 편하고 

수익이 좀 괜찮았던 설문조사 앱테크

리쿠텐인사이트 소개해볼게요

 

 

   리쿠텐인사이트 소개   
Rakuten Insight Surveys는 Rakuten Insight Global Inc.에 의해 운영되는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입니다. Rakuten Insight Global은 전 세계, 그중에서도 특히 유럽, 미국, 아시아의 기업, 대학,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새로운 제품과 정책 개발을 돕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회원들의 설문 응답을 공유하고 설문에 응한 회원들에게 사용 가능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고 리쿠텐 인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설문과 큰 금액의 리워드로 피씨로 업무하다가 간간히 시간되실때 하루에 한번 정도 해도 좋을 듯 합니다^^ 

 

 

 

 

 

 

   푼돈이 목돈된다, 리쿠텐인사이트 수익 추천!  

 

저의 리워드 목록입니다. 저는 평범한 이제 갓 마흔이 된 40대 여성입니다. 젊은분들에게는 더 많은 설문이 진행되려나요?

자꾸 설문조사에서는 왜자꾸 나이를 물어보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30대 이고 싶었는데, 아무튼 ~ 저는 서베이링크 설문조사만 하다가 리쿠텐인사이트 설문조사 앱테크를 하니 생각보다 많은 금액에 매번 놀라고 있습니다~  앱테크 초보이지만 감히 추천드립니다. 

 

 

 

 

 

  앱테크 리워드 아이템 - 현금계좌이체, 굿네이버스 기부, 문화상품권 교환  

 

설문조사 앱테크로 보상받은 리워드는 다양한 방법으로 현금화 할 수 있어요. 본인의 계좌로 직접 바로 현금 계좌이체를 할 수 있고 ,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거나 온라인문화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어요. 

저는 오늘 현금으로 10,000원 바꾼 기념으로 !!!!! 이렇게 포스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10,280원에서 10,000 포인트를 제 카카오뱅크 계좌로 교환 요청을 했습니다. 

오늘은 2월 14일 이고, 2월 16일에 현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모두들 부수익 많이 많이 얻고 성장하는 한해 되자구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