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안중봄날 성장앨범 50일 촬영후기! 아,, 힘들다~ㅋ

방구석마나님 2018. 2. 11. 20:05

평택안중봄날 성장앨범 50일 촬영후기! 아,, 힘들다~ㅋ 오늘로 유진이는 +54일째를 맞이했다, 오늘 아침컨디션은 꽤 좋았는데, 대망의 50일 촬영을 바로 앞두고 울음이 터져버렸다. 아 나도 울고 싶었다. 어찌나 울던지, 정말 당황스러웠다, 다행이 직원분들이 잘 달래주시고, 기다려주셔서 무사히 평택안중 봄날 스튜디오에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목욕컨셉의 촬영샷. 아 사진은 모두 무보정이다 모두 귀엽게 잘나왔다 엄마들이 왜 스튜디오에 가서 촬영하는지 그 마음을 알 것 같다 ㅎㅎ

 

 

 

 

 

 

 

 

촬영 시작전부터 무지하게 울더니,  울음그치고 촬영하니 그나마 컨디션 좋다 다행히 한번도 울지 않았다 (하지만 끝나자마자 폭풍울음... 왜그러니 너 ...ㅋㅋ)

 

아 이건 너무 귀엽잖아!!

 

 

우리 쪼꼬미~ 너무 사랑스럽다 푸하하

 

 

 

 

 

 

터미타임을 더 훈련했어야했던가? 그래도 잘따라와준다.

 

 

 

오늘 힘들었는지 지금 집에와서 폭풍 꿀잠 중이신 유진님, 아후

 

 

 

 

이렇게 사랑스러운 표정하고 있으면,, 아 녹잖아!   촬영은 20~30분 이면 끝난다, 그리고 촬영끝나고 15분쯤 기다리면 원본 씨디에 담아주심, 나는 성장앨범 계약을 안하고 50일 무료촬영으로 간건데 완전 만족스럽다, 그리고 성장앨범도 하고싶다아 남편님은 그냥 돌사진만 있으면 된다며.. ㅠㅠ 암튼 촬영끝나고 너무 울어서 무슨 설명조차 들을 수가 없었다 흐아. 안중 봄날 스튜디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스튜디오 컨셉이나 촬영하시는 스타일 모두 좋다. 기회가 되면 100일 촬영도 도전~ 이만 빠른 취침을 해야겠다 너무나 피곤 ㅠㅠ

 

그래 잘헀다, 또한번 더 크려나부다 60일 가즈아.

 

** 평택 안중 스튜디오 봄날에서 50일 촬영후기 이만 마침니다.. 아후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