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호방 일상

평택안중카페 평택분위기좋은카페 커피 러디빈 !

방구석마나님 2018. 2. 5. 14:15

 

한적하고 조용한 평택 카페 , 커피 러디빈 에 우연히 다녀왔어요!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사람 붐비지 않고 조용하고 좋네요! 평택안중카페 평택분위기좋은카페 커피 러디빈 ! 시간 되실 때 한번 들려보심도 좋을 것 같아요~

 

 

평택 안중 카페 러디빈 이에요, 음, 위치가 살짝 애매해요~ 자차가 꼭 있어야 갈 수 있을 듯 합니다... 크

 

 

 

날 좋은날 갔었더랬지요! 포스트 박스도 느낌있게 한장 찍어봤어요.

 

 

 

평택 안중카페 러디빈, 내부 모습이에요, 이렇게 더치 기구들이 있어요. 그리고 더치커피도 물론 판매하구요.

여러가지 다양한 원두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다른 카페와 색다른 원두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판매하고 있는 여러가지 커피용품 등 이에요. 티백도 팔고, 유리보틀도 판매하고 있어요.

 

 

짠! 저희가 주문한 커피! 카페라떼와 하나는 무슨 원두로 아메리카노 주문했는지 까먹었어요. ㅎㅎㅎㅎ

 

 

 

 

진짜 커피를 즐기고 싶을때, 평택안중 카페 러디빈 ,, 음 찾아가긴 힘드나 매우 추천합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일단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 조용하게 음악들으며 차한잔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겨 좋더라구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요새 카페라떼에 푹 빠졌어요 ♡

 

 

맛있는커피와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땐, 카페 러디빈 한번 들러보세요~ 10월 어느날 여유를 즐겨보았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