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리핀여행] 세부항공권특가! 스카이스캐너 왕복 17만원부터~

방구석마나님 2018. 2. 5. 17:43

[필리핀여행] 세부항공권특가! 스카이스캐너 왕복 17만원부터~!! 셀레는 여행의 시작은 항공권부터죠!! 저도 20대 끝자락 나홀로 무작정 여행 떠나기 바빴던 나날을 지냈던 적이 많았는데요, 아기를 낳고 결혼생활을 하다보니 자유로운 몸이 아니라 그런지 해외여행 한번 가기가 너무 힘드네요! 작년 다녀왔었던 세부여행 항공권 특가로 스카이스캐너에서 결제했는데요, 다 아시겠지만 한번 더 소개해요!

 

 

언제나 설레는 공항! 어서 제2 인천공항도 구경가고 싶네요!! 올여름 괌여행 계획중인데, 갈 수 있겠죠 으하하

 

 

 

두근두근 밤비향기

 

 

 

 

 

아시아나 항공권에 줬지만 필리핀에어라인 타고 다녀왔어요.

 

 

 

 

스카이스캐너에서 세부항공권 검색해보았어요. 날짜 검색 잘해보시면 17만원부터 왕복항공권으로 구매할수 있네요.

 

 

 

홍콩, 태국, 일본도 싸네요. 일본 도쿄, 오사카는 피치항공이 너무 싼것 같아요. 편도 7만원대면 갈 수 있는듯 합니다.

 

 

 

세부항공권 다시 검색해봤어요. 2018년 10월로 검색해보니 10월23~10월26일 20만원부터 왕복항공권 구할 수 있네요!

이렇게 싼 항공권으로 해외여행 자주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독박육아에 지쳐 설레는 마음으로 한번 여행 포스팅 써봤어요! 밀린 여행일기 과거형으로 한번 이야기 보따리 풀어야 겠네요~

오늘도 모두 알차게 마무리 하세요.. ^^